지속가능경영

윤리경영

  • 하나.

    모든 고객의 생각을 항상 존중하고 서비스와 편익을 고객의 입장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가치 창출로 고객으로부터
    확고한 신뢰를 받는 고객 제일 정신을 진정한 사업기반으로 한다.

  • 하나.

    사업활동을 영위하는 모든 해당지역의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상거래 관습을 존중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방법으로
    자유시장 경쟁 속에서 우위를 확보한다.

  • 하나.

    모든 거래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자율 경쟁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지며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해
    상호 신뢰를 구축함 으로써 장기적 관점에서 공존 및 공동발전을 도모한다.

  • 하나.

    임직원은 정직과 성실의 신념으로 자화인으로서의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과
    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주어진 사명을 완수한다.

  • 하나.

    모든 임직원을 인격체로써 존중하며,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고, 임직원의 창의성이 충분히 발휘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한다.

  • 하나.

    합리적인 사업개발을 통해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함으로서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한다.

임직원의 윤리행동 원칙

  • 01

    금전, 현금성자산,
    선물, 뇌물 수수금지

  • 02

    과도한 식사, 골프 및 술 접대 등
    향응 수수금지

  • 03

    금전차용 금지

  • 04

    부당한 청탁요구,
    이익제공 금지

  • 05

    직무상 권한을 이용한
    특혜제공 금지

  • 06

    회사의 유•무형 정보자산이나
    내부 정보 무단유출 금지

  • 07

    깨끗한 조직문화의 유지∙계승을
    저해하는 일체의 행동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