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리경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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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.
모든 고객의 생각을 항상 존중하고 서비스와 편익을 고객의 입장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가치 창출로 고객으로부터
확고한 신뢰를 받는 고객 제일 정신을 진정한 사업기반으로 한다. -
하나.
사업활동을 영위하는 모든 해당지역의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상거래 관습을 존중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방법으로
자유시장 경쟁 속에서 우위를 확보한다. -
하나.
모든 거래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자율 경쟁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지며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해
상호 신뢰를 구축함 으로써 장기적 관점에서 공존 및 공동발전을 도모한다. -
하나.
임직원은 정직과 성실의 신념으로 자화인으로서의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과
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주어진 사명을 완수한다. -
하나.
모든 임직원을 인격체로써 존중하며,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고, 임직원의 창의성이 충분히 발휘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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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.
합리적인 사업개발을 통해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함으로서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한다.